
게이밍 기어 브랜드 Razer가 BlackShark V2 X(PS5·Xbox)와 Kraken Kitty V2, V2 BT 제품군의 화이트 및 쿼츠 컬러 에디션을 새롭게 선보인다. 화이트 컬러는 Razer 특유의 고급스러움을 살렸고, 쿼츠는 은은한 광택을 더해 감각적인 디자인을 완성했다.
BlackShark V2 X는 유선 게이밍 헤드셋으로, PS5와 Xbox 공식 서드파티 인증을 받은 모델이다. 7.1 서라운드 사운드를 기반으로 정교한 오디오 구현과 팀 기반 플레이에 최적화된 설계를 갖췄으며, 장시간 착용에도 편안함을 유지하도록 제작되었다. 합리적인 가격대에 고성능과 세련된 디자인을 겸비해 게이밍 오디오 시장에서 경쟁력을 확보하고 있다.
Kraken Kitty V2 BT 화이트 에디션은 무선 블루투스 기반의 헤드셋으로, Razer Triforce 40mm 드라이버와 HyperClear 마이크를 탑재해 선명한 음질과 명확한 음성 전달을 지원한다. Razer Chroma RGB 기능이 적용되어 키티 로고에 1,680만 가지 색상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며, 하이브리드 패브릭과 가죽 쿠션, 키티 귀 디자인이 더해져 차별화된 외형을 완성한다.
유선 모델인 Kraken Kitty V2 역시 동일한 컬러 구성으로 함께 출시된다.
By 기사제보 및 정정요청 = PRESS@weeklypost.kr
〈저작권자ⓒ 위클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 학습 포함 금지〉

